에듀피디가 2023년 산림(산업)기사 자격증 취득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김희성 교수를 새롭게 영입하고, 산림(산업)기사 필기+실기 시험을 동시에 준비할 수 있는 ‘합격패키지’ 신규 강좌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에듀피디가 선보이는 산림(산업)기사 ‘필기+실기(필답형+작업형) 패키지’의 상세 커리큘럼은 기본 개념을 정립하는 ‘기본이론’ 과정부터 문제해결능력을 키우는 ‘문제풀이’ 과정, 출제경향 파악과 최종 실력을 점검하는 ‘CBT 기출해설특강’ 과정으로 진행된다.

산림(산업)기사 ‘필기 패키지’는 광범위한 학습 범위를 체계적으로 정리해 주고 최신 출제 트렌드에 맞춰 필기시험 과목별 주요 출제 포인트, 출제 빈도, 출제 유형은 물론 CBT 형식의 문제에 적응할 수 있는 연습 과정을 제공한다.

‘실기(필답형+작업형) 패키지’ 강좌는 ‘필답형’의 경우 산림경영, 사방공학, 임도공학 등의 주요 핵심 개념을 집어주고 서술형 시험에 적합한 답안 작성 방법을 제시해 준다. ‘작업형’의 경우 직경 측정 및 수고 측정의 매목 조사와 작업형 예시문제 작성법 및 하층식생 식별 과정을 실기 시험장에서 다루게 될 시험 장비 사용법 및 현장실습과정을 실강 같은 생생한 설명으로 알려준다.
강의는 에듀피디 산림(산업)기사 전임 김희성 교수가 맡아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핵심 개념을 집어주고 출제 유형별 문제 풀이 과정을 상세하게 제시해 빠른 실력 향상 비법을 전수할 예정이다.

특히, 산림(산업)기사 필기 전 과목 핵심 개념을 요약한 요약집을 별도 제공해 수월한 학습 준비를 돕는다.

또한 본 강좌 수강생을 대상으로 기존 수강료에서 약 80% 할인 적용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는 ‘슈퍼특가’ 혜택과 함께 합격 시 최대 ‘20만 원의 합격축하금’을 지원한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