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삼척지회, 삼척시자원봉사센터와 MOU 체결

▲열관리시공협회 삼척지회 회원이 저소득층 가구의 보일러를 교체하고 있다.
▲열관리시공협회 삼척지회 회원이 저소득층 가구의 보일러를 교체하고 있다.

[이투뉴스] 한국열관리시공협회(회장 유정범) 강원 삼척지회(지회장 심일문)는 지난 9일 삼척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정영옥)와 ‘2023 강원랜드와 함께하는 따뜻한 강원만들기 저소득층 노후 보일러 교체사업’ MOU를 체결했다. 이어 삼척시 관내 에너지 취약세대의 연탄 및 기름보일러를 교체하는 자원봉사에 나섰다.  

이번 봉사활동에 참여한 열관리시공협회 삼척지회 회원들은 관내 저소득층 10가구를 방문해 노후로 사용하기 어려운 보일러를 교체하며 온정을 전했다.

심일문 협회 삼척지회장은 "어려운 이웃들이 안전하고 따뜻하게 지내실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릴 수 있어 보람되고 뜻 깊은 시간이었다“면서 ”바쁜 와중에 봉사활동에 참여해준 회원들께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취약계층이 따뜻한 겨울을 지낼 수 있도록 나눔과 봉사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한국열관리시공협회 삼척지회는 매년 강원도자원봉사센터 및 삼척시자원봉사센터와 함께 강원랜드복지재단으로부터 사업비를 지원받아 따뜻한 강원만들기 사업에 참여하며 지역사회에서 협회 위상을 높이고 있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