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2호 학습실 그녀, 울트라 카젠' 티저 발표

▲웹드라마 티저 캡쳐. 

[이투뉴스] HD현대오일뱅크(대표 주영민)는 23일 공식 유튜브 '현대오일장(https://www.youtube.com/@hdhyundaioilbank)'을 통해 웹드라마 '102호 학습실 그녀, 울트라 카젠' 티저를 공개했다. 울트라 카젠은 HD현대오일뱅크의 초고급 휘발유 브랜드다.

자체 웹드라마 제작은 이번이 처음이다. 회사 관계자는 "정유사가 가진 무거운 이미지를 벗고 트렌디한 모습으로 변신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라고 말했다.

드라마의 배경은 의인화된 명차들이 다니는 가상의 '오뱅고등학교'다. 주인공 '카젠(HD현대오일뱅크 고급 휘발유 브랜드)'이 자습 중 의문의 존재로부터 힘을 부여 받아 울트라 카젠이 돼 고급차들의 인기를 받게 된다는 설정이다. 제목 '102호'는 울트라 카젠이 옥탄가 102 이상의 초고급 휘발유라는 점에서 착안했다.

이번 웹드라마는 티저를 포함 전체 8편으로 구성됐다. 앞으로 두달동안 매주 월요일에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HD현대오일뱅크는 2019년 유튜브 문을 열었다. 인디 아티스트에게 주유소를 공연장으로 대여하는 'hip HOB', 임직원들이 직접 출연하는 '유잼스테이션', 구독자 고민을 노래로 위로하는 '고막힐링을 드림콘서트' 등 참신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김동훈 기자 hooni@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