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클린 뷰티 브랜드 더랩바이블랑두가 민감성 피부를 위한 모공·잡티 세럼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6월 1일 정식 론칭된 신제품은 ▲더랩바이블랑두 엑스퍼트루 텐션 세럼 ▲더랩바이블랑두 엑스퍼트루 토닝 세럼 2종이다. 엑스퍼트루는 트러블이나 자극을 일으킬 수 있는 컨셉 성분을 벗겨내고 피부 건강을 전하고 싶은 마음을 담은 슬로에이징 제품이다.

엑스퍼트루 텐션 세럼은 콜라겐과 히알루론산을 구성하는 초저분자 성분으로, 민감한 피부의 모공을 막지 않으면서 모공 탄력 개선과 유수분 밸런싱에 집중한 주름 개선 기능성 화장품이다. 

엑스퍼트루 토닝 세럼은 자극과 멜라닌을 초기에 잡는 진정미백 성분과 마일드한 보습제형으로, 잡티를 개선하고 피부를 보호하는데 초점을 둔 미백 기능성 화장품이다.

특히 두 제품 모두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를 완료한 '논코메도 제닉'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 대상 저자극 테스트 및 이탈리아 V-label 비건 인증까지 완료했다.

더랩바이블랑두 관계자는 “새롭게 론칭한 엑스퍼트루 세럼 2종은 부담없이 산뜻하고 마일드한 제형으로 아침, 저녁으로 데일리 케어가 가능하다”면서 “피지개선 효과로 수부지, 지성 피부에게도 추천하는 제품인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신제품 세럼 2종은 더랩바이블랑두 자사몰과 네이버 공식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