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난방공사, 고객 서비스 핵심가치 'ECO Service'로 정립

지역난방공사(사장 정승일)가 고객에 제공하는 서비스의 핵심가치를 "ECO Service"로 정립하고 세부 실행프로그램과 브랜드 이미지화 작업을 완료했다. 공사는 지난 6일 본사 대강당에서 고객대표와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이같은 내용으로 'ECO Service 선포식 기념 행사'를 열었다.

  

이번에 선보인 'ECO Service'는 고객에게 경제적(Economy)이면서 친환경적인(Ecology)에너지를 공급하고, 이를 통해 고객에게 선택받는 글로벌 종합에너지 기업으로 거듭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앞서 공사는 세계 최대 집단에너지 전문기업으로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여 왔다.

 

정승일 사장은 선포식에서 "값싸고 질 좋은 서비스 제공이 고객서비스의 근본"이라고 강조하고 "생산ㆍ공급ㆍ서비스ㆍ경영일반 등 전 영역에서 'ECO Service' 정신을 마음에 새기고 실행해 나가자"고 당부했다.

 

한편 이날 공사는 지난달말 전임직원이 자발적으로 반납한 임금을 재원으로 생계형 실직가장을 채용해 '지역난방 에코 서비스단'을 창단키로 결정했다. 서비스단은 에너지진단 등 전문교육을 수료한 뒤 저소득 임대아파트 난방배관 세관, 맞춤형 난방 사용 안내 등 고객의 효율적 난방사용을 위한 서비스를 지원하게 된다. 

 

공사 관계자는 "이같은 노력이 고객과 지역사회, 공사가 모두 만족하는 선순환적 고객만족을 실현시킬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