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보양식 특별요리교실·복합오븐 전문요리교실 무료 실시
제품 출시 이벤트 등 통해 다양한 경품 증정

린나이코리아(대표 강원석)는 7월을 맞아 여름 보양식 특별요리교실과 복합오븐(RCD-A31)을 이용해 한식과 양식을 만드는 전문요리교실을 운영한다고 6일 밝혔다.

오는 21일 진행되는 여름보양식 특별요리교실은 한방 돼지고기 부추쌈과 가지튀김 미소소스를 만드는 과정이 준비돼 있다.

복합오븐 전문 요리교실은 14일과 16일 2회에 걸쳐 진행된다. 삼겹살 참나물 보쌈과 단호박 영양밥 등 한식과 수제 이탈리안 빵과 구운 오징어 오일 드레싱 샐러드 등 양식 요리법을 배울 수 있다.

참가신청은 오븐요리 전문 온라인 커뮤니티 '오븐쿡요리쿡' 홈페이지(www.ovencook.com)를 이용하면 된다. 특별요리교실은 16일까지 신청하면 되고 17일에 당첨자(20명)를 발표한다. 전문요리교실은 10일까지 접수 마감이며 당일 당첨자(20명) 확인이 가능하다. 재료비와 참가비는 모두 린나이코리아에서 부담한다.

린나이코리아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에 지친 가족들의 건강을 챙길 수 있는 메뉴들로 이번 강좌를 준비했다"며 "참가자들은 복합오븐을 가지고 다양한 메뉴를  맛있게 요리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린나이코리아는 '오븐쿡요리쿡' 회원들을 대상으로 19일까지 스타일리쉬 컬러레인지 출시 기념 이벤트와 여름 바캉스 신규가입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스타일리쉬 컬러레인지와 캐리비안베이 이용권 등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 린나이코리아는 방학을 맞은 학생들을 대상으로 '어린이 영어 요리교실' 참가자도 모집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린나이 요리교실(02-320-5817)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