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직ㆍ장애 퇴직 소방관 자녀 100명에게 각각 300만원씩 전달

 

s-oil(대표이사 ceo 아흐메드 a 수베이)26일 서울 용산소방서에서 순직소방관 자녀 학자금 전달식을 갖고, 현장활동 중 순직한 소방관이나 부상으로 퇴직한 소방관 자녀 100명에게 각 300만원씩 총 3억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이투뉴스 음지호 기자] S-OIL(대표 아흐메드 에이 수베이)은 26일 서울 용산소방서에서 최성룡 소방방재청장, 김득린 한국사회복지협의회장 및 소방관 가족 등이 참석한 가운데 ‘순직소방관 자녀 학자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S-OIL은 화재진압, 긴급구조 활동 중 순직하거나 장애를 얻어 퇴직한 소방관 자녀 100명에게 교육비로 각 300만원씩, 모두 3억원을 전달했다.

전달식에 참석한 수베이 CEO는 “순직 소방관 자녀들이 사회의 따뜻한 사랑 속에서 학업에 전념해 원대한 희망을 갖고 미래사회의 주인공으로 건실하게 성장하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S-OIL은 앞으로도 소방가족의 아름다운 동반자로서 소방영웅 지킴이 프로그램을 통해 어려움에 처한 소방관 가정의 생활안정과 소방관들의 사기를 높이는 데 앞장설 계획이다”고 밝혔다.

어려운 근무여건 속에서도 시민들의 생명과 재산을 지키려 헌신하는 소방관들을 지원하기 위해 2006년부터 ‘소방영웅지킴이’ 프로그램을 시행하고 있는 S-OIL은 매년 ▲모범소방관 포상 ▲순직소방관 가족 위로금 전달 ▲순직소방관 자녀 학자금 지원 ▲부상 소방관 위로금 전달 등 소방관 가정의 안정을 위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