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CCㆍ포스터ㆍ표어 부문 공모…수상작 내달 22일 발표

[이투뉴스 김광균 기자] 충남도시가스(대표이사 강상원)는 공급권역 내 거주하는 학생 및 시민들을 대상으로 UCC, 포스터, 표어 부문 가스안전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공모기간은 7일부터 내달 13일까지이며 대전시와 계룡시에 거주하는 시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입상작에 대해서는 대전광역시장상, 대전광역시교육감상, 대전예술단체총연합회회장상, KGS(한국가스안전공사)사장상 등을 수여하고 우수학교 3곳에 대해 단체상을 수여할 예정이다.

UCC 및 표어는 이메일(gas@skens.com)을 통해 응모하면 되고 포스터는 우편이나 방문을 통해 접수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충남도시가스 홈페이지(www.chungnamcitygas.co.kr)를 참조하거나 안전기술팀에 전화(042-336-5312~3)로 문의하면 된다.

수상자는 내달 22일 충남도시가스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하며 오는 11월 13일에 시상식을 열 예정이다.

충남도시가스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 수상작은 작품집으로 만들어 배포하고 지하철 등과 같은 공공장소에서 전시회를 열어 시민들에게 가스안전의 중요성을 홍보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충남도시가스는 지역사회의 안전문화 정착을 위해 매년 가스안전 공모전을 실시하고 있다.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