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IL 사회봉사단, 저소득층을 위한 ‘사랑의 송편 나누기’ 봉사활동 펼쳐

[이투뉴스 음지호 기자] S-OIL은 추석을 맞아 29일 서울시 강서구 일대에서 지역사회 봉사자들과 함께 ‘S-OIL과 함께하는 사랑의 송편 나누기’ 자원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날 아흐메드 에이 수베이 CEO를 비롯한 S-OIL 사회봉사단 100여명은 등촌4단지 종합사회복지관에서 지역사회 봉사자들과 함께 직접 빚은 송편과 식료품, 비누 등의 생필품 세트를 강서구 일대 독거노인, 장애인 등 800여 저소득가구에 전달했다.

수베이 CEO는 “이번 봉사활동을 통해 한국의 아름다운 ‘정(情)’의 의미를 직접 느끼면서 한국과 한걸음 더 가까워지는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지난해 추석 때 송편과 생필품을 직접 배달했던 저소득층 가정들에게 별도로 개인적인 후원을 한 바 있는 수베이 CEO는 그 중 일부 가정을 올해도 다시 방문해 근황을 묻는 등 따뜻한 관심을 보였다.

S-OIL은 명절마다 독거노인, 저소득 가정, 노숙인들을 위한 ‘사랑의 떡국∙송편나누기’ 행사를 펼치고 있다.

전국 각 지역별로 조직된 S-OIL 사회봉사단을 통해 지역 저소득 노인 대상 경로잔치, 난치병어린이들을 위한 ‘희망나눔캠프’ 등 직접적이고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쳐 이웃과 함께하는 나눔 경영을 적극 실천하고 있다.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