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여행객 유치 성공…여행상품 내년 3월까지 매진

[이투뉴스 이준형 기자] 코레일은 지난 8일부터 3박 4일간 일본인 관광객 40명을 레일크루즈 '해랑' 전국투어에 나섰다고 밝혔다.

이번 여행상품은 코레일 일본지사와 한국관광공사 오사카지사가 공동 마케팅 할동으로 이뤄낸 것으로 일본인을 대상으로 내년 3월까지 11회, 약 400명이 일본 여행사와 계약돼 있는 상태다.

서울역에서 출발한 일본 관광객들은 '해랑'에서 2박을 하면서 목포, 영암 왕인박사유적지, 보성 녹차밭, 부산 해운대, 경주, 안동 등지를 둘러본다.

'해랑'은 모든 객실이 아늑한 침대실로 구성돼 있고, 객실마다 개별 샤워시설과 응접소파, VTR과 음향시설을 갖추고 있다. 또 '라운지&이벤트차'(전망차)를 통해 아름다운 풍경도 감상할 수 있다.

코레일 관계자는 "레일크루즈 '해랑'을 우리나라의 대표 관광브랜드로 성장시켜 일본뿐만 아니라 중국, 미주, 유럽을 대상으로 한국관광공사와 공동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며 "보다 많은 국내 관광객들이 '해랑'을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활동을 전개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일본 관광객 대상의 '해랑' 전국투어는 내년 3월까지 8회 더 운행되는 모든 상품이 매진됐다 코레일 측은 설명했다. 레일크루즈 '해랑'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서울역 여행센터(02-3149-3333) 또는 상품개발팀(042-615-3983)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