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개 미디어 콘텐츠기업·방송기술산업협회 참석

[클릭코리아] 고양시(시장 강현석)는 지난 18일 삼송택지개발지구의 도시지원시설 개발 회사인 삼송브로멕스와 17개 미디어콘텐츠 기업, 한국방송기술산업협회 등이 참석한 가운데 삼송 브로멕스 힐사이드 입주에 관한 MOU를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MOU를 체결한 한국방송기술산업협회는 협회 등록기업이 193개 업체로 이루어진 국내 유일의 방송통신장비협회로, 방송기술 표준화 사업, 방송기기 산업육성, 방송장비 국산화 개발 등에 힘써온 기업들이 주축이다.

또 ㈜비박스를 비롯, ㈜아인스M&M푸티지, ㈜FX기어 등의 미디어콘텐츠 기업은 그동안 영화 <화려한 휴가>, <포비든 킹덤>, <좋은 놈 나쁜 놈 이상한 놈>, <해운대>, <과속스캔들> 등에서 시각효과(VFX)를 작업한 국내 대표 CG업체들이다.

고양시(시장 강현석)는 이번 MOU 체결식에서 "방송통신장비업체와 CG, 그리고 영상 후반작업 업체들이 고양시로 속속 입주하는 것은 지역 경제 활성화는 물론, 고양시 이미지 제고에 도움이 된다"며 "이들 기업들이 안정적으로 정착할 수 있도록 최선의 지원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준형 기자 jjoon1214@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