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도이용 편의기능 확충·보완

 

▲ 이번 mou 체결로 대단위 행사의 폭넓은 홍보마케팅 시행이 가능해졌다.

[이투뉴스] 고양시와 한국철도공사 서울본부는 25일 고양시청 상황실에서 양측 관계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상호간 발전방안을 위한 업무협약 및 녹색생활 실천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주요 협약사항은 ▶관광자원·축제 등 홍보 및 지원 ▶철도 이용 활성화 홍보마케팅 지원 ▶철도 이용시설의 개선 및 대중교통 연계 확대 지원 ▶철도 관광상품 개발 및 상품마케팅 지원 ▶녹색생활 실천 및 공동발전을 위한 사업 추진 등이다.

이로써 지역명소와 축제 등 대단위 행사의 지역단위를 초월한 폭넓은 홍보마케팅을 통해 한차원 높은 지역발전을 꾀할 수 있게 되고 철도이용 편의기능을 확충·보완해 기후변화에 대응한 녹색교통 수단 이용을 활성화 시킬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는 설명이다.

한편 시는 다음달 23일부터 5월9일까지 고양시 호수공원에서 개최되는 '제15회 한국고양꽃전시회'를 준비하고 있어 이번 협약을 계기로 한국철도공사와 꽃전시회 홍보마케팅을 추진할 것으로 알려졌다.

권영석 기자 ysk82@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