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O9001 획득…철저한 품질관리로 신뢰구축 최선

에너지 효율적 이용을 위해 지속적인 기술개발을 축적해 나가는 회사가 있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신한열교환기공업(www.shinhanhex.co.kr)은 28일 서울 삼성동 무역센터에서 열린 2006 에너지 전시회를 통해 각종 열교환기, 폐열회수설비 등을 선보이며 관람자들의 눈길을 모았다.

이 회사가 이번에 선보인 전시 품목은 ▲공랭식 열교환기 ▲다관원통형 열교환기 ▲폐열회수시스템 등 6가지다. 이 가운데 공랭식 열교환기는 석유화학과 발전설비 등에서 고온의 유체를 빈 튜브의 내관을 흐르게 해 공기로 유체를 적정온도까지 냉각시키는 기기로 많은 관심을 끌고 있는 제품이다. 이 회사 부스엔 하루 200명 정도 관련 분야 관람객이 방문했다는 게 회사측 설명.

신한열교환기공업은 엄격한 품질관리를 통해 풍부한 기술로 설계, 제작, 납품을 철저히 하는 것을 자랑으로 삼고 있다. 이 회사는 일본 시라토리 엔지니어링과 기술제휴를 통해 높은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신양묵 신한열교환기공업 사장은 “ISO9001 등을 획득해 높은 품질, 적기 납품 및 경쟁력있는 가격을 갖춰 고객만족에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기술개발과 철저한 품질관리로 신뢰 받는 기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