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조제 흡착식제습기 습도다발 실내 효과탁월

드라이어코리아(대표 김혁기)는 일반 냉각방식이 아닌 건조제를 사용한 흡착식 제습방식으로 각광받고 있는 업체다. 특히 소규모 설비나 공간에 뛰어난 제습효과를 제공하는 제습기 공급업체다.

 

세계적인 제습기 회사인 스웨덴 듀테크(Dehu Tech)사의 한국법인인 드라이어코리아는 국내시장에 최상의 제습기를 공급하고 있어 더욱 유명하다.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제습기는 건조제 흡착식이 아닌 냉각방식을 채용하고 있다. 드라이어코리어는 드물게 건조제를 사용한 흡착식 제식방식을 도입하고 있다.

 

이번 2006에너지전시회에서 많은 관람객들이 특별한 관심을 보이고 있는 것도 이같은 이유에서다.

 

건조제 흡착식 제습기는 냉각방식의 일반항온항습기에 비해 유지보수 및 관리에 훨씬 경제적이라는 평가다.

 

건조제로는 실리카켈과 활성 알루미늄이 주성분으로 사용되고 있다. 또 제습환경에 필요한 모든 요소를 조사분석한 후 이를 토대로 최적화된 제습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초고효율 실리카겔로터를 사용하여 제습효율을 높였고, 처리모듈과 재생모듈이 합리적인 배합을 통해 각기 다른 제습효과를 실현할 수 있게 했다.

 

이밖에 기계와 외장이 스테인리스 재질로 제작되어 부식되지 않고 내구성이 뛰어나다. 무엇보다 부피와  중량이 작아 간편하며 설치 및 유지가 편리한 것도 장점 중의 하나다.

 

김광주 기술영업부 대리는 "드라이어코리아의 제습기는 공기중에 있는 수분을 건조제로 사용, 제습하는 기계로 일회용이 아닌 지속적인 재생사용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김대리는 또 "국내에서는 주로 산업 및 상업시설에 널리 보급중이며 습도가 다발적으로 발생하는 실내에서 탁월한 성능을 발휘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