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부터 새 사명·CI 적용

[이투뉴스] 한진중공업그룹 계열사인 한진도시가스㈜(대표이사 심정섭)가 '㈜대륜 E&S(Energy & Service)'라는 이름을 내걸고 에너지전문기업으로 새출발했다.

대륜 E&S는 지난달 30일 서울 상계동 사옥에서 사명변경 공표 및 현판식을 거행하고 에너지전문 계열사로 첫발을 내딛었다고 밝혔다.

또한 1일부터 사명과 CI를 일괄 변경해 공식 상호는 '주식회사 대륜이엔에스' 이고 영문 상호는 'DAERYUN E&S CO.,LTD.'라고 한진중공업그룹 측은 설명했다.

한진중공업그룹 관계자는 "또 다른 계열사인 에너지 전문기업 대륜에너지 및 대륜발전과 사명 일치를 통해 에너지 전문 기업집단의 이미지를 창출하고, 사업 추진 방향을 보다 명확하고 적극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사명을 변경했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대륜에너지와 대륜발전은 의정부 민락지구, 양주신도시 등 집단에너지 사업을 활발히 추진하고 있다"며 "이번 사명변경을 계기로 에너지 전문 계열사간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해 에너지 사업을 그룹의 신성장동력으로 적극 육성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대륜 E&S는 노원, 도봉, 강북, 성북을 비롯한 서울 지역과 의정부, 양주, 포천, 동두천 등 경기 북부권 일대 약 80만 세대에 도시가스를 공급하고 있는 업계 7위 기업이다. 현재 집단에너지사업, CES사업, 가정용 연료전지, 신재생에너지 사업진출 등을 통해 신규사업을 확대하고 사업 다각화를 추진하고 있다.

김광균 기자 kk9640@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