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버스터미널 주유소 등 51개 주유소 및 충전소 선정

[이투뉴스] 에쓰오일은 13일 서울신라호텔에서 '2010년 에쓰오일 챔피언스 클럽' 시상식을 열고 탁월한 경영성과를 낸 주유소와 충전소들을 격려했다.

이날 시상식에서는 고객서비스 향상에 뛰어난 성과를 보인 '시흥버스터미널 주유소'가 대상을 수상했다. 이밖에 지역별·운영분야별로 성과를 낸 50개 주유소 및 충전소가 '에쓰오일 챔피언스 클럽'으로 선정됐다.

챔피언스 클럽에 선정된 주유소와 충전소는 '챔피언스 클럽' 트로피와 기념품 등을 수상했다.

수베이 에쓰오일 CEO는 이날 시상식에서 "고유가와 경기침체 등 어려운 영업 여건 속에서도 모범적인 주유소 운영으로 우수한 성과를 보여주신 주유소 운영인들에게 감사드린다"며 "회사는 장기적으로 주유소 운영인들에게 가까이 다가서 함께 호흡할 수 있는 새로운 전기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에쓰오일은 '챔피언스 클럽' 선발제도를 비롯해 ▶제휴카드 확대 ▶주유소경영 컨설팅 제공 ▶경정비 프랜차이즈 도입 등 다양한 주유소 지원 프로그램을 이용해 계열주유소와 긴밀한 유대관계를 만들어가고 있다.

권영석 기자 ysk82@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