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너지공학회 회원 여러분!

신묘년 새해를 맞이하여 모두 건강하시고 가정에 행복과 평안함이 깃들기를 기원합니다.

올해 1월부터 제 15대 한국에너지공학회 회장직에 취임한 서울과학기술대학교 김래현 교수입니다. 

그 동안 우리학회의 발전을 위해 많은 관심을 갖고 헌신적인 노력을 해주신 임원님들과 회원여러분들의 협조 속에서 한국에너지분야의 중심학회로 명실공히 성장하여 국내 에너지분야를 대표하는 학회로서의 기반을 더욱 튼튼히 다지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기반 위에서 2011년을 맞이한 올해에는 그 어느때 보다도 산·학·연과 관련기관의 학회활동 연계를 더욱 강화하고 학회 회원을 획기적으로 늘리며 학회 조직을 활성화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전임 회장과 임원진의 적극적인 활동에 힘입어서 "한국연구재단 등재지"에 선정됨으로써 학회지인 '에너지공학'을 더욱 내실 있는 학술지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춘계와 추계학술대회, 기술교육, 관련세미나를 정기적으로 개최함으로써 현재 국가적 어젠더로 떠오르고 있는 녹색성장을 위한 에너지분야의 학문과 기술, 국가 에너지정책을 뒷받침할 수 있는 학회로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한국에너지공학회 회원님과 임원진의 적극적인 협조 있으시길 바라며 새해에도 건강하시고 행운이 함께하시길 기원 합니다.

감사합니다.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