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호 주제 'FAST & SLOW'

[이투뉴스] 농촌진흥청은 농산업분야 오피니언리더들을 대상으로 관련 이슈들을 정리한 'RDA Interrobang(인테러뱅)'을 창간한다고 11일 밝혔다.

농진청 관계자는 "창간호의 주제는 '2011년 농산업 트렌드 : FAST & SLOW 창조적 공존'으로서 'FAST'는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 'SLOW'는 여유와 질을 포함한 느림의 미학을 의미한다"고 설명했다.

이 관계자는 "이처럼 빠른 변화와 느림의 미학이 공존할 올해 국내 농산업계에 첨단화와 복고화, 세계화와 지역화의 '창조적 공존'을 위한 도전의 해가 될 전망"이라며 "따라서 올해 트랜드를 고려한 농산업의 새로운 가능성 발굴, 아날로그와 디지털의 조화, 전통 가치의 재발견에 대한 노력이 요구된다"고 말했다.

이번 12일자로 창간되는 RDA Interrobang은 매주 수요일 주간으로 발간되며 잡지가 아닌 리포트의 형태를 띤다. 농산업분야 오피니언 리더들을 대상으로는 무료로 배포되며, 농진청 홈페이지(http://www.rda.go.kr)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길선균 기자 yupin3@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