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3~4월 1·2회차 온라인 기술교육

[이투뉴스] 한국지역난방공사(사장 정승일)는 관내 사용자시설 관리자를 대상으로 2011년도 1~2회차 기본과정 온라인 기술교육을 무상으로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기본과정 교육은 열 사용시설의 기본이론 및 유지관리 관련사항을 내용으로 12개 과목으로 구성됐다. 1개월의 교육기간 학습자가 인터넷에 접속해 자율수강하고 과정을 마무리하면 이수 처리된다.

오는 3월(1회차)과 4월(2회차) 2회에 걸쳐 시행되며 오는 14~27일 지역난방공사 사이버연수원(http://kdhcedu.credu.com)에서 선착순 600명에 한해 교육접수를 받는다.

교육을 희망하는 관리자는 원하는 교육회차를 선택해 수강 신청하면 되며 중복 신청은 할 수 없다. 이번 교육에 참여하기 어려운 관리자들은 7~8월에 시행되는 3~4회차 교육에 참여하면 된다.

한편 지역난방공사는 현장교육 참석이 어려운 관리자의 교육여건을 감안, 지난해부터 기존 2일간 참석해야 했던 통합과정(오프라인) 교육을 1개월의 기본과정(온라인)과 1일 심화과정(오프라인)으로 세분화했다.

지역난방공사 관계자는 "사용자 교육여건 개선으로 교육참여가 어려웠던 관리자들의 교육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광균 기자 kk9640@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