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일러 설계, 제작 및 기술지원 협력

▲ 태성은 사장(왼쪽 다섯번째)과 조용수 신텍 사장(왼쪽 여섯번째)이 양해각서 체결을 마치고 양사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투뉴스] 한전KPS(사장 태성은)는 8일 성남시 분당구 한전KPS 본사에서 ㈜신텍(사장 조용수)과 보일러 설계, 제작 및 기술지원에 관한 사업협력 양해각서를 체결했다.

양사는 이날 전력부문 해외사업에 관한 전략적인 업무 제휴 및 프로젝트 공동 발굴을 위해 정보공유, 인력교류, 정기 협의체 구성 등에 대해 협력키로 했다.

태성은 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이번 양해각서를 체결함으로써 양사간 동반자적 관계를 재설정함은 물론, 서로가 가진 장점을 극대화시켜 여러 사업분야에서 서로가 윈-윈해 나갈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한전KPS와 신텍이 보다 발전된 사업협력 관계로 진전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조용수 신텍 사장은 "이번 한전KPS와 신텍의 뜻깊은 만남을 통해 국내외 전력설비 시장에서 서로 장점을 보완해 미래사업의 시너지를 극대화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장효정 기자 hyo@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