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파워 12년 연속 1위 달성 기념

 

[이투뉴스] 린나이코리아(대표 강원석)는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가스레인지 부문에서 12년 연속으로 1위를 달성한 것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대대적인 이벤트를 펼친다.

‘세마리 토끼를 잡아라’로 명명된 이번 이벤트는 '린나이 혼수세트 선택하고 덧글달기', '린나이 혼수세트 퀴즈 풀기', '무료요리교실 응모'의 총 3단계로 나누어 진행된다. 온라인은 디디앤샵 쇼핑몰에서 이뤄진다.

우선 1단계 이벤트인 ‘린나이 혼수세트 선택하고 덧글달기’ 행사는 가스레인지, 복합오븐, 오븐 등으로 구성된 혼수세트 3가지 중 갖고 싶은 하나를 선택해 그 이유를 적으면, 응모자 전원에게 할인쿠폰(3천원)을 지급한다. 혼수세트 A는 가스레인지(RTR-J324WG)와 복합오븐(RCD-B41)과 포터블 전기레인지(RPE-B11D), 혼수세트B는 가스레인지(RTR-N300)와 복합오븐과 포터블 전기레인지, 혼수세트C는 가스오븐레인지(RSF-BM29G)와 포터블 전기레인지로 구성됐다.

이어 2단계 행사인 ‘린나이 혼수세트 퀴즈풀기’는 덧글달기를 응모한 후 참여할 수 있으며 3차에 걸쳐 진행된다. 당첨자는 12일, 22일, 5월 3일에 발표되며, 매회 5명에게 이벤트 응모 시 선택한 혼수 세트를 증정한다. 3단계인 ‘무료요리교실 응모’는 ‘집들이 달인 요리사’(5월 20일)와 ‘맛있는 프로포즈’(5월 25일)로 나누어 진행한다. 덧글달기와 퀴즈풀기를 응모한 후 디앤샵 쇼핑몰에서 참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각 요리교실 당 2인1조로 20개팀을 선정한다.

린나이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혼수 장만은 물론 폭넓은 생활 정보까지 얻어갈 수 있는 일석이조의 기회”라며 “혼수 비용도 절약하고 다양한 추억도 만들 수 있는 이번 이벤트에 결혼을 앞둔 예비 신랑과 신부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행사 제품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SK 상품권을 증정하는 ‘오프라인 이벤트’도 오는 11일부터 5월 10일까지 진행한다. 행사 참여 대리점과 모델명은 확인할 필요가 있다.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