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 고등학생·대학생에게 장학금 전달

 

[이투뉴스] LP가스충전사업자들의 장학사업이 주위를 훈훈하게 하고 있다.

한국LP가스공업협회(회장 유수륜)는 충전사업자의 사회적책임 일환으로 추진하고 있는 ‘한국LP가스공업협회 장학사업’을 통해 한국장애인단체총연맹이 추천한 대학생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제31회 장애인의 날을 맞아 지난 20일 국회의원회관 의원식당에서 열린 한국장애인단체총연맹 주관 “장애대학생 희망을 응원합니다”라는 주제의 기념행사에는 한나라당 안상수 대표, 윤석용의원,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박성중 사무총장을 비롯해 장애우 10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유수륜 회장은 장학금 수여자로 선정된 서울대학교 사회과학계열 김현준군과 서강대학교 국제문화계열 이진희양에게 장학금을 전달하고 격려했다. 유수륜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관계자들과 정부, 국회 등 모든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장애인에 대한 편견과 선입관, 차별 등이 없는 세상을 만들어 모든 사람들이 함께, 더불어 살아가는 세상이 이뤄지길 소망한다”며 “협회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수행을 위해 앞으로도 계속해서 장애인과 택시업계 자녀 등을 대상으로 장학사업을 더욱 확대해 추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협회는 21일에도 한국장애인단체총연합회 행사에 참석해 모범 고등학생에게 장학금을 전달할 예정이다.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