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레인지 3종 판매 수익금 일부 적립

 

▲ 기금 증서 전달식을 마친 양측 관계자들이 환하게 웃고 있다.
[이투뉴스] 린나이코리아(대표 강원석)는 25일 한국사회복지협의회에 ‘행복나눔 N 캠페인’ 기금 2,500만원을 전달했다.

행복나눔 N 캠페인은 지난 1년간 N(Nanum) 마크를 부착한 친환경 가스레인지 ‘에코레인지 3종(RTR-N300 外)’ 제품을 판매한 수익의 일부를 적립해 도움이 필요한 사회복지단체에 지원하는 제도다. 이번 기금은 목포시노인복지관의 사업에 활용돼 열악한 환경에서 각종 사고와 위험에 노출되어 있는 저소득 독거노인 40명을 대상으로 온수기 설치, 가스레인지 교체, 도배 및 장판 교체 등 맞춤형 주거 환경 개선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린나이코리아 관계자는 “제품의 판매가 늘어날수록 어려운 이웃을 더 많이 도울 수 있다는 점이 알려지면서 에코레인지가 작년에 계획했던 것보다 배 이상 잘 팔렸다”며 “앞으로도 이러한 이웃 사랑과 나눔 활동을 활발히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린나이코리아는 매년 해비타트 입주가정에 가스레인지를 후원하고 있으며, 국내 유일의 민간기업 관악합주단 ‘린나이 팝스 오케스트라’의 자선 연주회를 실시하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