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2일까지 이벤트…홈페이지·트위터 통해 80명 추첨 후 관람권 제공

 

 

[이투뉴스] 다음달 6일부터 8일까지 2박3일간 진행되는 '월드DJ페스티벌' 관람을 희망하는 이들을 위한 희소식이다.

이와 관련 대표적인 인기프랜차이즈 떡볶이전문점 ‘죠스떡볶이’가 다음달 2일까지 본사 홈페이지 등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총 80여명의 고객을 선정해 월드 DJ페스티벌의 관람권을 제공한다.

다음, LG, WA BAR, CASS 등과 함께 ‘월드DJ페스티벌’ 후원사로 참가하는 ‘죠스떡볶이’는 트위터 등 소셜 웹을 통해 이벤트를 진행 중으로, 죠스떡볶이와 함께한 이미지를 촬영해 개인 블로그에 포스팅하거나 인증샷을 트위터로 보내고, 리트윗(RT) 또는 팔로우(follow)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당첨자가 결정된다. 

죠스떡볶이 본사 관계자는 “고객들이 직접 참여하고 소통할 수 있는 월드DJ페스티벌 관람권 제공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공식후원사로써 성공적인 행사 운영을 위한 지원과 협조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월드DJ페스티벌’은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된다. 2개의 주 무대와 3개 돔을 포함한 7개 스테이지에서 디제잉이 펼쳐지며, 국내외 200여 팀의 뮤지션들이 참여하고 행사 기간 최대 5만여 명의 관객이 축제에 참여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주최 측에 따르면 이번 공연의 제작비는 총 5억 원 가량이며, 행사를 3주 앞둔 현재 공식 예약자 수만 1만5000여 명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져 행사기간 동안 최대 5만 명 이상의 마니아들이 양평으로 집결해 축제에 동참할 것으로 보인다.

죠스푸드 홈페이지(www.jawsfood.co.kr)와 트위터(http://twitter.com/jawsfood)를 통해 이뤄지는 이번 죠스떡볶이의 ‘월드디제이페스티벌’ 후원기념 이벤트에 참여하고, ‘월드DJ페스티벌’ 관람 티켓을 받는 행운을 누려보는 것은 어떨까.

이정아 기자 korea@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