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매니폴드 게이지 신제품도 파격 수준

 

[이투뉴스] '미래를 약속하는 차세대 측정기'라는 기업이념으로 온도계, 압력계, 풍속계, 습도계, 연소가스 분석기기 등 독일산 측정기기를 판매해 온 테스토코리아(지사장 이 명식)가 최신 제품의 대대적인 할인 마케팅을 펼친다.

 

이달부터 진행되는 할인 마케팅에 적용되는 제품은 열화상 카메라와 디지털 매니폴드 게이지로 최근에 기능을 업그레이드 한 신제품이다. 1000만 원대의 최신 열화상 카메라를 800만원대, 800만원대 제품은 600만원대로 할인한다. 또 60만원대의 최신 디지털 매니폴드 게이지를 40만원대에 구입할 수 있다.

테스토코리아 관계자는 "수많은 전문가들이 최신 장비 보유의 필요성과 편리함을 알고 있지만, 고가라서 쉽게 구입하지 못하고 있었다"며 "많은 전문가들이 최신 장비를 활용하여 편리하지만 더 빠르고 정확하게 측정 작업을 할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신제품의 가격을 파격적인 수준으로 할인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한편 테스토코리아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2년 무상 서비스와 지속적인 사후관리를 보증하고 있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