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10일까지 공식 커뮤니티 통해 응모 가능

▲ 필립스 키즈플레이스.

[이투뉴스] 필립스전자(대표 김태영)는 내달 10일까지 어린이 조명 키즈플레이스(Kids Place)를 활용해 아이들의 방을 새롭게 꾸며주는 '공주님 왕자님 방 만들기 체험단'을 모집한다.

체험단은 필립스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philipslighting)의 이벤트 게시판에 꾸며주고 싶은 아이방의 사진과 사연을 올리면 된다.

체험단으로 선정된 10명의 아이방은 조명 전문가의 진단을 거친 뒤 필립스 키즈플레이스 및 키즈스탠드를 활용한 조명 인테리어를 통해 창의력과 상상력을 자극하는 새로운 공간으로 재탄생될 예정이다.

키즈플레이스는 공룡, 로켓, 나비, 꽃, 사람, 곰돌이 등과 같이 상상력과 호기심을 자극하는 다양한 컬러와 입체적인 디자인이 적용됐다.

특히 아이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친환경 소재의 나무와 페인트가 사용됐다. '국제 어린이 안전 규정(International child-appeal safety regulations)'이 엄격히 적용됐다.

김윤영 부사장은 "아이들의 정서발달과 학습 능력에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요소 가운데 하나가 바로 실내 인테리어"라면서 "이번 체험단 활동을 통해 미래의 꿈나무인 우리 아이들이 좀 더 밝고 건강하게 자라주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lee@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