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적 아이디어 · 시장 기여도 등을 기준으로 평가

▲ 서울반도체 유럽법인의 마뉴엘 사라우사 부사장(왼쪽 세번째)과 손민수 차장(왼쪽)이 수상자들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이투뉴스] 서울반도체(대표이사 이정훈)는 이탈리아 전자부품협회 아쏘델(Assodel)이 수여하는 'The 2011 Assodel Award'의 최고 LED기업 부문상을 수상했다고 22일 밝혔다.

아쏘델 어워드는 최고의 전자 부품 제조 및 유통 업체에 수여하는 상으로, 개발 및 제조 엔지니어와 바이어 등으로 구성된 업계 전문가들이 참여해 선정한다.

아쏘델은 이탈리아의 전자부품 제조사 및 유통업체들의 연합 단체로서 서울반도체를 비롯해 크리, 필립스, 오스람과 같은 주요 LED공급기업과 실리카, 악셀 등과 같은 유통 기업들도 회원사로 활동중이다.

배성훈 서울반도체 상무는 "아쏘델 어워드는 제품의 기술 경쟁력과 혁신적인 아이디어, 시장의 기여도 등을 기준으로 공정하게 평가하는 전자산업 분야의 권위있는 상"이라며 "서울반도체의 이번 수상은 우리의 혁신적인 기술과 제품, 그리고 고객 만족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와 영업 활동 등이 명실상부한 글로벌 LED 기업으로서 면모를 갖추게 되었음을 의미한다"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lee@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