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일러용 연소가스 분석기세트 등 구성 눈길

[이투뉴스] 온도계, 압력계, 풍속계, 습도계, 연소가스 분석기기 등 50년 신뢰의 우수한 독일 측정기기를 판매해 온 테스토코리아(지사장: 이명식)가 오는 10월 31일까지 보일러 및 실내환경 관리자와 공조 전문가를 위해 꼭 필요한 기능을 갖춘 측정 세트를 제공하는 특별행사를 펼친다.

특히 히팅분야에 적용되는 모델은 환경 및 에너지분야의 제품을 중심으로 열 관리사를 위한 최적의 장비인 보일러용 연소가스 분석기 testo 327-1세트와 설비 및 에너지진단을 위한 고성능 연소가스분석기 testo 330-2LL세트이다. testo 330-2LL은 대형 한글칼라디스플레이 국내 측정 전문가들이 한 눈에 쉽게 측정결과를 볼 수 있으며, 측정 셀의 수명이 4년 이상으로 강력해져 오랫동안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수요가 많은 제품을 중심으로 빌딩의 설비시설 점검 및 보수, 유지 관리에 활용도가 높은 다기능 측정기인 4종의 testo 435 세트도 구성됐다. 최적의 실내환경을 시간별, 포인트별 등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으며, 전용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문서화할 수 있어 전문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이번에 구성된 세트 4종의 경우 덕트 측정세트는 16mm 베인 프로브로 풍속 및 풍량, 풍압, 차압을 동시에 측정한다. 또한 스탠다드 측정세트는 삼기능 프로브 장착으로 온습도와 풍속, 압력의 동시측정이 가능하다. 환기 측정세트는 퓨넬 세트를 사용하여 간편하게 풍속과 풍량을 동시에 측정하며, 실내공기질 측정세트는 IAQ 프로브로 온습도 및 기압과 CO2까지 동시에 측정한다.

한편 테스토코리아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2년 무상 서비스와 지속적인 사후관리를 보증한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