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복지 전문기관 초청…인천 CNG충전소도 방문

인천 lng기지 내의 가스과학관을 찾은 아동복지 전문기관 관계자와 아동들이 도우미의 천연가스 특성에 대한 설명에 눈망울을 빛내며 귀를 기울이고 있다.
[이투뉴스] 한국천연가스차량협회는 한국가스공사와 함께 14일 아동복지 전문기관 관계자들과 아동들을 초청해 인천 LNG기지 가스과학관을 견학하는 행사를 가졌다.

올해 두 번째로 이뤄진 이번 프로그램은 아동복지 전문기관인 ‘줃탑 종합사회복지관’ 관계자 및 아동 40여명을 대상으로 인천 LNG기지 내에 있는 가스과학관을 방문, 천연가스 도입 설비, 관련시설 견학, 전망대 관람 등으로 진행됐다.

이와 함께 인천 CNG충전소를 방문해 천연가스자동차 및 충전소의 청정성과 안전성도 체험했다.

참석자들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하여 깨끗하고 안전한 천연가스의 특성을 확인했으며, 평소 접하기 힘든 천연가스자동차의 충전작업 등을 보면서 안전한 에너지라는 인식 전환의 계기가 됐다고 말했다.

한국가스공사와 천연가스차량협회는 지속적으로 견학 프로그램을 진행하여 현장체험을 통한 천연가스자동차의 친환경성과 우수성을 홍보해나간다는 방침이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