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청 대강당서 무료로 누구나 참여

[클릭코리아] 울산시는 대표적인 시민 교양강좌로 자리 잡은 ‘울산시민아카데미’의 10월 ~ 12월 강좌를 확정했다고 밝혔다.

강좌는 10월 6일 홍광수DISC연구소 홍광수 대표의 ‘유형별 인간관계 ‘通’ 법‘을 시작으로, 비전경영연구소 최용균 소장의 ‘행복한 인생경영법’(10. 20), 김혜남 한의원 원장의 ‘내 몸을 고치는 한방상식’(11. 3), 숭실대학교 송길원 교수의 ’행복한 사람이 만드는 행복한 세상‘(11. 17), 이대 평생교육원 허태근 교수의 ‘성공에도 공식이 있다’(12. 1), 가수 현미의 ‘노래와 행복한 삶’(12. 15)을 끝으로 2011년 울산시민아카데미를 마무리하게 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울산평생교육 홈페이지(http://edulife.ulsan.go.kr)를 참고하면 된다. 시는 시민의 삶의 질 향상과 새로운 지식 정보 제공을 위해 다양한 분야의 최고 전문가로 강사진을 초청한 만큼 시민들의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시민아카데미는 3월~12월 첫째·셋째 목요일 오후 2시에 울산시청 대강당에서 무료로 운영되며 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연세영기자 pakosm@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