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도시 인천구월점, ‘이거스페셜’·‘커플스페셜’로 인기

기분 좋은 선선한 바람과 맑은 하늘아래 말이 살찌고, 사람도 살찐다는 가을철이 돌아왔다. 가을이 되면 이상할 만큼 식욕이 왕성해진다. 특히 가을철에 생각나는 음식은 바로 ‘회’이다.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 신선한 회 한 점을 먹는 상상만으로도 행복하다.

가을철에 신선한 회가 생각난다면 주저하지 말고 인천맛집, 구월동맛집으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사도시 인천구월점’을 찾아보자. 어디에서도 맛볼 수 없는 신선한 회를 저렴한 가격에 실속 있게 즐길 수 있다.

인천맛집 ‘사도시 인천구월점’은 우선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눈길을 끈다. 고객들의 요구를 적극 반영한 현대적인 감각의 깔끔하고 세련된 인테리어를 통해 분위기에 민감한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별도의 넓은 공간도 마련돼 있어 가족모임, 회사회식, 동창회 등과 같은 단체모임장소로도 안성맞춤이다.

세련된 인테리어뿐만 아니라 맛과 품질과 관련해서 ‘사도시 인천구월점’은 냉각테이블과 회 전용 냉각접시를 이용해 회를 가장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온도인 4℃를 유지시켜 주고 있다.

때문에 언제나 가장 맛있는 회를 맛볼 수 있으며, 신선도가 떨어질 걱정 없이 느긋하게 먹을 수 있다. 보통 회는 신선함이 생명이라 여겨지다 보니 맛을 음미하기 전 빨리 먹는 경우가 대부분인데, ‘사도시 구월점’에서는 그럴 필요가 없다.

‘사도시 인천구월점’에서 가장 인기 있는 메뉴는 바로 ‘이거스페셜’과 ‘커플스페셜’이다. 실속 있는 가격으로 코스요리를 즐길 수 있기 때문에 고객들의 반응이 매우 뜨겁다. 코스요리 하나하나의 맛과 품질이 매우 뛰어나다는 것도 특징이다.

이거스페셜(2인 이상 주문 가능)은 2만원으로 모듬회를 비롯해 초밥, 연어샐러드, 해산물, 구이, 스이모노, 튀김, 매운탕 등을 즐길 수 있다. 메뉴 가격이 저렴하고, 다양한 메뉴를 푸짐하게 즐길 수 있어 많은 고객들이 찾고 있다.

‘커플스페셜’ 역시 풍성한 코스메뉴가 제공되며, 가격은 5만원이다. 젊은 연인들이나 이제 막 사랑을 시작한 커플들의 데이트코스로 많이 이용되고 있다. ‘

신선한 회가 생각나는 가을철, 신선함이 살아 있는 회의 참 맛을 느끼고 싶다면 구월동맞집 ‘사도시 인천구월점’을 찾아가보자. ‘사도시 인천구월점’은 인천광역시 남동구 구월동 1131-3번지 2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전화(032-426-9788)를 통해 예약이 가능하다.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