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븐쿡요리쿡’ 카페에서 14일까지 응모

[이투뉴스] 린나이코리아(대표 강원석)는 한달 먼저 즐거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껴볼 수 있는 복합오븐 무료요리교실 참가자를 14일까지 모집한다.

오는 17일 진행되는 ‘미리 만나보는 크리스마스 무료요리교실’에서는 복합오븐을 활용해 미트로프와 눈이 내리는 머쉬룸 샐러드를 만들어본다. 두 메뉴 모두 크리스마스 파티 음식으로 내놓기에 손색이 없다.

참가신청은 오븐요리 전문 온라인 커뮤니티 ‘오븐쿡요리쿡’ 카페(www.ovencook.com)에서 14일까지 가능하다. 참가비와 재료비는 모두 린나이코리아에서 부담한다. 당첨자 총 20명은 카페 홈페이지에 15일에 발표한다.

더불어 펄크리스탈 레인지 출시를 기념한 5행시 이벤트도 27일까지 진행된다. ‘오븐쿡요리쿡’ 카페에 덧글로 응모하면 되고, 경품으로는 펄크리스탈 레인지(1명), 나가사끼 짬뽕 1박스 (10명), 버거킹 햄버거 기프티콘(50명)을 증정한다.

린나이코리아 관계자는 “12월이 다가오면서 가족 또는 연인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하려는 사람들이 많다”며 “이번 요리교실을 통해 즐거운 추억도 쌓고 다양한 요리활용법을 익혀 기억에 남는 크리스마스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