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플 초청 ‘나만의 케이크’ 무료요리교실

[d이투뉴스] 린나이코리아(대표 강원석)는 펄크리스탈레인지 출시를 기념해 연인들이 함께 하는 ‘나만의 펄크리스탈 케이크 무료요리교실’을 진행한다.

오는 24일 진행되는 이번 요리교실에서는 연인, 부부 등 커플 20쌍을 초청해 나만의 반짝이는 아이디어가 담긴 케이크를 만들어보는 특별한 시간을 마련했다. 참가자 전원에게 글라스락 세트를 증정하며, 특별히 우수작 선정자에게는 신제품 펄크리스탈레인지도 함께 증정한다.

참가 신청은 오븐요리 전문 온라인 커뮤니티 ‘오븐쿡요리쿡’ 카페(www.ovencook.com)에서 21일까지 가능하며, 당첨자는 22일 카페 홈페이지에 발표할 예정이다. 참가비와 재료비는 모두 린나이코리아에서 부담한다.

린나이는 이와 함께 펄크리스탈 출시 기념 5행시 이벤트도 27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오븐쿡요리쿡’ 카페에 펄크리스탈을 활용한 5행시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펄크리스탈레인지(1명), 나가사끼 짬뽕 1박스 (10명), 버거킹 햄버거 기프티콘(50명)을 증정한다.

린나이코리아 관계자는 “펄크리스탈레인지의 반짝이는 질감을 가장 잘 표현한 케이크 아이디어에 높은 점수를 줄 예정”이라며 “연말을 맞아 특별한 시간을 보내고 싶은 연인들이라면 이번 요리교실을 통해 의미 있는 추억을 만들어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펄크리스탈레인지(RTR-B3016C 外)는 국내 유일 펄크리스탈 3중 코팅 상판으로 유리처럼 미려한 광택과, 열과 충격에 강한 뛰어난 내구성과 안전성을 갖추고 있다. 물자국이나 스크래치가 남지 않아 깔끔하며, 찌든 때도 손쉽게 닦아 낼 수 있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