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속한 고령화는 질병양상의 급격한 변이를 유발한다. 과거의 전염병성 질환으로부터 소위 “생활습관병” 이라고 불리우는 성인병으로 질병의 양상이 이동하고 있다.


선진 외국의 추세로 볼 때 우리나라에서도 심뇌혈관질환과 당뇨병의 유병률이 머지 않아 암을 추월하여 사망률과 유병률에서 수위를 차지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당뇨병 환자 사망의 75%가 심혈관사망임을 고려하면 혈관질환으로 인한 사망이 우리나라 1위의 사망원인이 될 날이 멀지 않았다.

 

사업을 하는 이철호(가명, 37세)는 키 170cm 체중 93kg으로 사업관계로 주 2~3회 회식과 술을 수년씩 반복해서 마셔왔다.


성격은 남한테 지기 싫어하여 경쟁에서 항상 이겨야 하는 승부욕으로 나름대로는 사업도 성공 궤도에 올랐다. 그러던 어느날 심한 두통과 극심한 피로감으로 아침에 일어나지 못할 정도의 몸상태가 되고서야 ‘큰병이 있구나’ 라는 직감으로 좀더 정밀한 상태를 파악하기 위해, 기본적 혈액 검사와 중금속 오염도검사, 해독기능검사, 심혈관 기능대사 검사, 유전자 검사, 모발검사를 해 보았다.


검사 결과 콜레스테롤 수치도 높고, 지방간, 고지혈증, 비만도, 동맥경화, 통풍까지 앓고 있었다. 이 사람의 큰 문제는 사업이 바쁘다는 이유로 지속적인 치료를 하지 않았다는 것과 소위 유명하다는 병원만을 전전하면서 정작 정식으로 치료를 받지 않고 허송세월을 보내고 있었다는 것이다.


그러던 중 본격적인 치료로 우선 전신해독 - 장, 간, 혈액해독까지 병행하고 올바른 식이요법과 운동요법도 함께 병행하기로 했다. 전신해독 (Total ditoxification)으로 간과 장, 혈액을 유기적으로 해독해 줌으로서 체내의 노폐물, 유해독소와 과산화지질을 제거해 주어 체지방을 낮추고 광생물학적 자가정혈 면역치료기(UBI)로서 유해환경과 잘못된 식습관, 생활습관으로 더러워진 인간의 피를 맑게 함으로써 완전한 건강인으로 이르게 하는 개념이다.


해독 프로그램으로 특수 장세척, 간해독, 혈액해독, 혈관세척(킬레이션)을 시작하면서 몸무게 감량은 물론 체지방과 체지방률이 감소하면서 몸이 한결 가벼워지고 피로감이 현저하게 줄어들게 되어 활력을 되찾았다.


뿐만 아니라 혈액검사 결과로 나타났던 저하된 간기능 수치, 높은 중성지방과 요산수치, 콜레스테롤, 당화검사와 호모시스테인 수치가 2개월 치료를 통해 정상범위안에 들어가게 되었다.


모발검사 결과로 나타났던 당대사 탄수화물 중독과 수은중독을 해독하기 위해 크롬과 마그네슘, 셀레늄의 약이 처방되어 복용중이며 녹황색 채소와 곡류, 잡곡밥등 미네랄 균형 갖춘 올바른 식이처방과 함께 수은중독의 원인이 되었던 생선회를 줄이는 등 그에게 딱 맞는 처방으로 맞춤형 치료를 하고 있다. 모발검사는 6개월뒤 다시 재검하기로 했다.

 

유전자 검사결과로 알게된 심장, 심혈관 검사와 해독, 항산화 능력검사에서의 변이를 정상으로 회복하기 위해 이제 그는 일회성이 아닌 정기적으로 인체를 해독하게 되었다.


또한 술과 회식을 즐기던 생활습관을 바꾸고, 본원에서 처방된 식이요법과 하루 한시간 이상의 꾸준한 유산소 운동요법을 병행하고 있다. 이 상태로 계속 노력한다면 머지 않아 고지혈증과 통풍도 완전히 잡는 날이 올 것이라고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있다.


적절한 처방과 본인의 노력이 더해져 현재 이철호씨가 가지고 있는 질병과 그를 괴롭히던 다양한 증상들은 차츰차츰 사라지게 되었고 치료와 건강 회복 뿐만 아니라, 각종 질병의 원인이 되는 몸속의 독소와 노폐물을 배출해주는 “해독”의 매니아가 되었다.

 

유비무환의 말이 있듯이 준비된 자만이 행복한 일상의 여유를 즐길 기회가 주어진다는 것을 간과해서는 안된다. 늦었다고 생각 될 때가 가장 빠른 선택이다. 재산 증식을 위한 투자도 길게 보고 하는 것이 기본인 것처럼 우리 삶의 재산 1호인 몸 나아가 건강한 삶을 위한 노력과 준비도 길게 보고 인체 해독기관을 해독함으로써 양보다 질, Well-being을 넘어선 Heal-being으로 보다 나은 삶을 영위하는 우리가 되자~!!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