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 오후 5시 울산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

[클릭코리아] 울산문화예술회관은 해외 우수작품 초청공연의 일환으로 오는 6일 오후 5시 소공연장에서 이탈리아 '칼로니 이발소'를 막 올린다고 3일 밝혔다.

'칼로니 이발소'는 2006 밀라노 크라운페스트벌과 2007 그루글리아스코 국제현대서커스페스티벌 및 2008 스페인 ARCA페스티벌 아길라르데캄포 아동·청소년극 부분 등에서 수상한 바 있다.

주요 내용은 반세기 전 이탈리아 동네 이발소의 느끼·진지·4차원 정신세계를 가진 세 명의 꽃중년 이발사가 선사하는 음악연주와 재미난 유머코드까지 칠성급 동네 이발소 서비스로 모시는 넌버블 퍼포먼스 공연이다.

50년대 옛날 이발소를 재연해 이곳에서 벌어지는 해프닝을 경쾌한 라이브 연주와 곡예, 연기 등 다양한 요소로 코믹하게 보여주며, 곡예와 폭소를 터트리는 깜짝쇼 등을 펼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전석 1만5000원이며, 울산문화예술회관 유료회원은 3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울산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www.ucac.or.kr) 또는 공연과 기획공연담당(052-226-8233)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정아 기자 korea@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