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과 8월 두 차례 기본교육, 심화과정도 시범운영

[이투뉴스] 한국지역난방공사(사장 정승일)는 관내 사용자시설 관리자를 대상으로 2012년도 사용자시설 관리자 기본과정(온라인, 3∼4회차) 기술교육을 무상으로 실시한다.

기본과정 교육은 열사용시설의 기본이론 및 유지관리와 관련한 12개 과목, 12시간으로 구성되어 있다. 교육기간(1개월) 동안 학습자가 인터넷에 접속, 자율수강을 실시하고 진도 100%가 달성되면 이수 처리된다.

7월(3회차)과 8월(4회차) 시행되는 이번 교육은 13일부터 29일까지 지역난방공사 사이버연수원(http://kdhcedu.credu.com)에서 선착순 600명을 접수 받는다.

지역난방공사는 이번 교육부터 기본과정 접수자를 대상으로 신규로 개발된 심화과정 컨텐츠를 별도로 시범 운영할 계획이다. 심화과정은 이용 빈도가 높은 설비의 유지보수 및 장애조치사례에 대한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수실적으로는 인정되지 않는다.

한난 관계자는 “비록 정규 외의 시범과정이지만 각종 학습 동영상 및 현장감 있는 교육내용을 체계적으로 구성해 최초로 선보이는 내용이므로 많은 참여와 함께 평가에 꼭 참여해 줄 것”을 당부했다.

채덕종 기자 yesman@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