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까지 접수

[클릭코리아] 광주 남구는 청소년들의 외국어 능력을 기르기 위한 영어캠프 참가자 250명을 오는 27일까지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구에 따르면 청소년 영어캠프 참가 대상은 관내 초등학교 4학년에서 중학교 2학년이며, 프로그램은 (사)글로벌비전청소년교육연합이 오는 30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주월동 장산초등학교에서 위탁 운영한다.

영어캠프는 15~20명 수강생을 한개 반으로 묶어 미국 대학교 재학 원어민 15명과 한국인 보조교사 15명이 진행하게 된다.

프로그램은 ▶영어로 말하고 듣기 ▶미국 내 교재를 활용한 문장 이해 및 언어체험 ▶자신의 꿈을 영어로 작성하고 발표하는 영어일기 ▶연극, 합창, 댄싱, 구연동화, 연설 등 공연예술 영어 ▶음악을 통한 영어배우기 등이다.

또한 청소년 영화 관람, 명사 특강, 퀴즈 영어 대회도 진행되며, 밴드 공연과 공연예술영어 시간에 준비한 내용을 발표하는 시간도 따로 마련될 예정이다.

청소년 영어캠프 신청은 (사)글로벌비전청소년교육연합영어캠프본부(062-714-3131) 및 홈페이지(www.gvya.net)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사용하면 된다. 참가비는 4만원이다.

구 관계자는 "이번 청소년 영어캠프는 여름방학을 활용해 자신의 영어 실력을 한 단계 높일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니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정아 기자 korea@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