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일까지 접수

[클릭코리아] 울산시는 울산광역시간호사회 주관으로 올해 출생한 모유수유아 가족을 대상으로 오는 20일부터 31일까지 모유수유 체험수기를 공모한다고 19일 밝혔다.

시에 따르면 이번 모유수유 체험수기 공모는 A4 3매 내외 '모유수유를 하면서 경험한 감동과 행복'을 주제로 작성해 메일(uls@koreanurse.or.kr)로 접수하면 된다.

시는 심사를 거쳐 대상 1명, 최우수상 2명, 우수상 3명 등 6명 입상자를 선정해 10~30만 원 상당 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아울러 다음달 8일 오후 2시 시청 시민홀에서 4, 5, 6개월 아기 40명씩 120명이 참가한 가운데 '제8회 건강한 모유수유아 선발대회'를 개최하고, 오후 4시 같은 장소에서 모유수유아 및 수기체험 입상작 시상식을 진행할 계획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울산광역시간호사회 홈페이지(ulsannurse.or.kr)를 참조하거나 전화(052-258-2311)로 문의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모유는 아기 성장발육에 꼭 필요한 영양소를 제공해주는 완벽한 식품으로 질병에 대한 면역력을 증강시키고 모자간 정서적 유대를 촉진하며 두뇌개발을 돕는 가장 이상적인 영양공급원"이라고 말했다.

이정아 기자 korea@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