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 순위 맞히기… ‘오븐&더레시피’에서 진행

[이투뉴스] LG전자 디오스 광파오븐은 2012 런던올림픽 대한민국 대표팀 순위 맞추기 온라인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디오스 광파오븐은 한국 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고, 10개 이상 금메달과 3회 연속 종합순위 10의 목표 달성에 대한 기대와 염원을 담아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번 이벤트는 올림픽이 폐막하기 4일 전인 이달 8일까지 LG 디오스 광파오븐의 요리커뮤니티인 ‘오븐&더레시피(cafe.naver.com/ovenwon)’에서 진행된다.

올림픽 이벤트 게시판에 대표팀 응원문구와 함께 예상 최종 순위를 덧글로 달면 응모할 수 있다. 응모 결과는 이달 14일 발표되며, 추첨을 통해 정확한 순위를 맞힌 5명에게 가또 쇼콜라 케익믹스를 증정한다.

한편 LG전자는 지난 30일 스마트 기능을 강화해 세계 최초 모니터링 기능을 탑재한 ‘스마트 디오스 광파오븐’ 신제품(모델명:MA922MBN)을 출시했다.

모니터링 기능은 사용자가 스마트폰으로 요리 완료까지 남은 시간 및 온도 세팅 등 요리 진행 상황을 바로 확인 할 수 있는 기능이다. 사용자가 집 밖에서도 온도 및 시간을 자동 설정해 170여가지 요리를 조리할 수 있는 기존 자동셋팅 기능과 세계 최초, 원격으로 오븐의 사용여부, 조리 및 청소 진행 상황을 스마트 폰으로 확인할 수 있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