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커머스 위메프에서 롯데홈쇼핑 할인쿠폰 지급

[이투뉴스] 행복나눔 N 캠페인은 대한민국 토종 소셜커머스 위메이크프라이스와 함께 매주 목요일 '행복나눔 N-Zone'을 개설해 참여기업의 N제품을 판매하고 캠페인을 홍보한다.

이번 주는 N제품 판매가 아닌, 특별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행복나눔 N 캠페인 참여기업인 롯데홈쇼핑에서 위메프를 통해 ‘롯데아이몰 10% 할인 쿠폰’을 일주일 간 지급한다.

위메프 홈페이지 좌측상단에서 행복나눔N 캠페인 배너를 찾을 수 있다. 해당 배너를 클릭하면 롯데아이몰의 행복나눔N 캠페인 관련 이벤트 창으로 이동된다. 이렇게 위메프의 행복나눔N 캠페인 배너를 통해 유입되는 고객에게는 ‘롯데아이몰 10% 할인 쿠폰’이 지급될 예정이다.

롯데홈쇼핑은 행복나눔N 캠페인을 통해 이미 성금 8억원을 기부한 바 있다. 뿐만 아니라 매월 둘째 주 수요일에 운영하는 ‘행복나눔 Day’에는 롯데홈쇼핑 방송 화면 우측 상단에 행복나눔N 캠페인 로고를 노출시켜 캠페인 홍보에도 기여하고 있다.

또한 롯데아이몰, TV 방송, 카탈로그 등의 전 매체를 통해 판매되는 모든 제품의 수익금 중 1%를 행복나눔N 캠페인을 거쳐 기부하고 있다.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하는 착한 기업인 롯데홈쇼핑은 행복나눔N 캠페인을 더 널리 알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보건복지부 후원 한국사회복지협의회 주관으로 2010년 4월 시작한 ‘행복나눔N 캠페인’에는 현재 총 60개 이상의 기업이 참여하고 있다. 나눔의 상징인 ‘N’마크가 붙은 N제품을 소비자가 구매하면 기업은 해당 제품 수익의 약 1%를 기금으로 적립, 사회에 기부하는 형태의 공익 캠페인이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