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 속초문화회관 무료공연…14일부터 선착순 티켓 배부

[클릭코리아] 속초시는 오는 21일 오후 7시 30분 속초문화회관 대공연장에서 국내 최고 권위의 국립오페라단이 선보이는 베르디의 명작오페라 '리골레토' 갈라콘서트 공연을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시에 따르면 이번 공연은 '2012년 국립예술단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되며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속초시, 국립오페라단,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관하는 사업으로 전액 국비로 지원된다.

오페라 '리골레토' 갈라콘서트는 무료공연으로 중학생 이상부터 관람 가능하다.

시는 오는 14일부터 속초문화회관 사무실(033-639-2080)에서 사전 선착순으로 1인 2매 티켓을 배부하며, 전석 지정좌석제로 운영된다.

시 관계자는 "이번 공연은 국내 최고 권위의 국립오페라단 공연으로 지휘 동준모, 연출 김학민 외 70여명이 출연한다"며 "오페라를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귀에 익숙한 아리아 공연을 성악가와 합창단, 오케스트라 연주로 해설과 함께 선보일 예정이므로 친근하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정아 기자 korea@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