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모델 구입시 홈 베이킹 2종 세트 증정

[이투뉴스] LG전자는 주방가전 베스트 제품 출시를 기념해 ‘프리미엄 디오스 광파’오븐 구입 고객에게 사은품을 제공하는 ‘2012 가을, 디오스 광파오븐 행복요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LG전자 베스트샵에서 프리미엄 디오스 광파오븐 행사모델을 구입하면 하트모양으로 케익을 구울 수 있는 하트 케익틀과 쿠키커터 2종(하트/주름원형) 세트를 증정한다.

한편 LG전자는 지난 7월 스마트 기능을 강화해 세계 최초 ‘모니터링’ 기능을 탑재한 ‘스마트 디오스 광파오븐’ 신제품(모델명:MA922MBN)을 출시했다. ‘모니터링’ 기능은 사용자가 스마트폰을 통해 요리 완료까지 남은 시간 및 온도 세팅 등 요리 진행 상황을 바로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이다.

사용자가 집 밖에서도 온도 및 시간을 자동 설정해 170여 가지 요리를 조리할 수 있는 기존 ‘자동세팅’ 기능과 세계 최초, 원격으로 오븐의 사용여부, 조리 및 청소 진행 상황을 스마트폰으로 확인, 부엌으로 이동할 필요 없이 거실 뿐 아니라 외부에서도 남은 요리 시간, 청소 진행 시간을 확인할 수 있게 됐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