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일표 국회의원(왼쪽)과 관계자들이 가짜석유 검사를 의뢰한 차량에서 연료를 채취하고 있는 모습을 바라보고 있다.

 

▲강승철 한국석유관리원 이사장이 자동차연료 무상분석서비스에 앞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홍일표 국회의원(앞 왼쪽 두번째)이 행사에 참석해 축하인사를 듣고 있다.

  

▲(오른쪽부터) 김재옥 소비자시민모임 회장과 홍일표 국회의원이 이동분석실에서 자동차연료가 분석되는 동안 자세한 설명을 듣고 있다.

  

▲차량전문가가 차량에서 연료를 채취하고 있다.

 

▲행사에 참석한 관계자들이 활짝 웃고 있다.

  

▲홍일표 국회의원(가운데)과 강승철 이사장(오른쪽)이 석유관리원의 가짜석유 근절대책에 대해 설명을 듣고 있다.

 [이투뉴스] 한국석유관리원(이사장 강승철)은 25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찾아가는 자동차연료 무상분석서비스'를 실시했다.

이날 행사에는 홍일표 국회의원(새누리당, 인천 남구갑)과 김재옥 소비자시민모임 회장, 강승철 이사장, 국회 관계자들이 참석해 자신 차량의 연료분석을 직접 외뢰하고 검사를 받았다.

무상분석서비스는 운전자가 자신 차량의 연료분석을 의뢰하면 연료를 뽑아내 현장에 설치된 이동시험실에서 분석시험을 통해 가짜여부를 바로 확인해 주는 원스톱 서비스다.

조만규 기자 chomk@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