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14일까지 누구나 응모 가능

[클릭코리아] 서울 영등포구는 구의 매력과 이미지, 역동적인 변화상을 널리 알리기 위해 '영등포! 이렇게 달라졌어요~!'를 주제로 UCC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31일 밝혔다.

구에 따르면 응모 내용은 ▶영등포의 변화상·발전상을 담은 이야기 ▶영등포의 교육·복지에 대한아이디어 영상 ▶영등포의 관광·문화·예술에 대한 아이디어 영상 ▶영등포를 알릴 수 있는 창의적이고 재미있는 영상 등이다.

관광 명소나 숨겨진 명소, 축제, 문화재, 재래시장, 주민생활 등 역동적인 구의 모습과 구정 관련 아이디어를 ENG나 캠코더 등 영상에 담으면 된다.

작품 규격은 1~3분 분량의 순수 창작 동영상으로, 개인 또는 단체별 1작품씩만 제출 가능하다.

응모 기간은 오는 14일까지로 자격 제한 없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구 홈페이지(www.ydp.go.kr)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제작 영상(원본)과 함께 구 홍보관광과를 직접 방문하거나 등기우편 또는 이메일(iloveydp@ydp.go.kr)로 제출하면 된다.

수상자에게는 상장과 함께 최우수상 100만원, 우수상 50만원, 장려상 2명 각 20만원, 가작 6명 각 10만원 등의 상금이 수여될 예정이다.

구 관계자는 "독창성 및 창의성, 주제의 적합성, 완성도, 활용성 등을 기준으로 전문가 심사를 거쳐 다음달 중 구 홈페이지를 통해 최종 결과를 발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정아 기자 korea@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