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일까지 이메일 접수…당선작 내년 자원봉사센터 달력 수록

[클릭코리아] 서울 양천구는 구 자원봉사센터에서 자원봉사활동의 따뜻하고 진솔한 이야기를 널리 알리기 위해 '내 생애 가장 아름다운 사진, 자원봉사 사진공모전'을 오는 9일까지 진행할 계획이라고 1일 밝혔다.

구에 따르면 응모자격은 양천구 자원봉사센터 소속 봉사자로 자원봉사를 실천하는 개인·단체(중학생 이상)이다.

자원봉사센터 홈페이지에 게시된 제출양식에 따라 1인 5점(jpg파일 원본) 이하로 작성해 이메일(ycvc@hanmail.net)로 제출하면 된다.

제출된 사진은 심사를 거쳐 선정 후 내년 구 자원봉사센터 달력에 수록되며, 시상식은 '양천구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에서 이뤄질 예정이다.

기타 사진공모전 및 자원봉사활동에 대해 궁금한 사항은 전화(02-2644-4750)로 문의하거나 양천구 자원봉사센터 홈페이지(www.yangcheonvc.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구 자원봉사센터 관계자는 "사진 공모를 통해 봉사자 스스로 봉사의 따뜻한 순간을 돌이켜보고, 그 경험을 공유할 수 있을 것"이라며 "보다 많은 사람들이 자원봉사에 대해 생각하고 참여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정아 기자 korea@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