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보호제품 발자취 되새기고 고객 성원에 보답 차원

[이투뉴스] 한국쓰리엠(대표이사 정병국)은 안전보호제품 출시 40주년을 기념해 숫자 40을 주제로 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방진마스크 개발을 시작으로 40년간 이어진 안전보호제품의 발자취를 되새기고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기획됐다.

이번 이벤트에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숫자 40을 표현한 사진 혹은 40에 얽힌 에피소드나 사연을 내년 1월 9일까지 이메일(3msafety@kpr.co.kr)로 보내면 된다.

당첨자는 같은달 25일 홈페이지(http://innovation.3m.co.kr/safety/) 공지 및 개별 안내를 통해 발표된다.

최고 우수작으로 선정된 1명에게는 소니 하이브리드 카메라(SONY_ALPHA NEX-5N)를 경품으로 제공하며, 30명에게는 3M 기프트 세트를 증정한다.

한국쓰리엠은 제품 사용자를 대상으로 작업장에서 호흡보호구를 사용하고 있는 모습의 사진이나 호흡보호구와 관련된 에피소드 혹은 체험수기 공모도 함께 진행한다.

경품으로는 소니 하이브리드 카메라(SONY_ALPHA NEX-5N) 5대가 준비돼 있다.

또 고객들을 대상으로 작업장에서 가장 보편적으로 사용되는 방진마스크 개발을 위한 문자 설문조사도 실시한다.

구매한 제품의 리플렛에 포함된 설문 항목에 대한 응답을 내년 1월 9일까지 문자 메시지(013-3366-2221)를 통해 보내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3M 기프트 세트를 증정한다.

한편 산업 현장에서 3M 방진마스크를 사용해본 경험이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고객 평가단도 모집해 소비자 의견을 제품 개발에 반영할 예정이다.

조만규 기자 chomk@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