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ank U for', '사랑은 눈꽃처럼' 무대에서 첫 선

▲ (제공=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이투뉴스] JYJ 김준수가 연말 콘서트를 이틀 앞두고 오케스트라단과 연습하는 장면을 공개했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27일 "김준수가 연말 콘서트를 위해 밤낮으로 연습하고 있다. 전 곡이 라이브로 이뤄지기 때문에 음악감독과 함께 의견을 나누며 공연 준비에 한창이다"라며 리허설 사진을 공개 했다.

공개 된 사진 속 김준수는 바이올린, 첼로 등의 오케스트라 스트링과 밴드, 브라스 연주자, 코러스들과 함께 연습에 임하고 있는 모습이다.

김준수는 "라이브 오케스트라의 힘은 가창에 또 다른 의미를 부여해 준다는 것"이라며 "팝 코러스와 성악 코러스가 함께 해 리듬과 소리를 채우면서 한 곡 한 곡마다 생명력을 불어 넣고 있다. 환상의 하모니와 감동을 드릴 수 있을 것 같아 기대 된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콘서트 관계자는 "3주 전 공개 된 큐시트 곡 외에도 등 새로운 선곡들이 기다리고 있다"며 "최근 발표한 디지털 싱글 'Thank U for'와 올 가을 인기를 얻었던 '사랑은 눈꽃처럼'의 첫 무대를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김준수의 연말 콘서트 <2012 XIA Ballad&Musical Concert with Orchestra>는 오는 29일부터 31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린다.

이고운 기자 april0408@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