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규직 9명 모집…18~24일 접수

[이투뉴스] 경기평택항만공사가 올해 신입 및 경력 직원을 공개 채용한다.

15일 경기도에 따르면 모집규모는 신입·경력 등 정규직 직원 9명이다. 원서접수는 오는 18일부터 24일 오후 6시까지 입사지원 홈페이지(gppc.saramin.co.kr)에서 지원 가능하다.

채용부문은 경력직의 경우 마케팅 부문 2명이며, 신입직의 경우 사무(홍보·기획·회계·물류, 문화/교육)와 기술(건축·토목)부문 등이다.

전형은 서류전형, 논술·인적성검사, 면접심사를 거쳐 다음 달 중 최종면접이 진행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경기평택항만공사 홈페이지(www.gppc.or.kr)를 참조하거나 경영기획팀 인사담당자(031-686-0621)에게 문의하면 된다.

도 관계자는 "경기평택항만공사는 지난 2001년 평택항을 활성화하고 동북아 물류거점 항만으로 육성하기 위해 설립된 공기업"이라며 "배후단지, 포승물류부지 등 항만인프라 구축과 화물 및 투자유치 위한 마케팅, 홍보 등 항만 활성화를 이끌어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하기 위한 다양한 사업 등을 추진 중"이라고 말했다.

이정아 기자 korea@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