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코리아·코데즈컴바인·모나미·EXR KOREA 등

[이투뉴스] 디자인분야 경력직 채용이 잇따르고 있다.

25일 디자인 전문 취업포털 디자이너잡에 따르면, 설 명절을 앞두고 푸마코리아, 코데즈컴바인 등 기업들이 디자인분야 경력직 채용에 나서고 있다.  
 
우선 코데즈컴바인에서는 남성복 경력 디자이너를 모집 중이다.

전문대학 졸업 이상으로 옴므 경력 3~4년 차에 준하는 니트 경력자를 뽑는다. 채용 절차는 1차 서류심사와 2차 면접심사로 진행되며 접수기간은 오는 31일까지다.

푸마코리아에서는 어패럴 매니저(Apparel Merchandising Manager)를 모집한다. 자격요건은 8~10년 스포츠 또는 패션 어패럴 MD 경력이 있는 자, 비지니스 영어가능자 등이다. 

모나미에서도 그래픽 디자이너 경력사원을 모집 중에 있다. 자격요건은 4년제 시각관련 디자인 전공자, 관련경력 1년~3년차에 준하는 자 등이며 접수기간은 오는 1월 27일까지다. 

EXR KOREA는 VMD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자격요건은 전문대학 졸업 이상인 자, 패션브랜드 경력 4~6년차 대리급에 준하는 자, 일러스트-포토샵-엑셀-파워포인트-워드 사용 가능자이며 디자인 전공자는 우대된다. 접수는 1월 30일 마감한다.

이 외에도 삼보, 루키버드, 말콤브릿지, 스코노코리아, 조이맥스, 웹젠, 주경야독 등에서 디자인 관련 경력자를 구인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디자이너잡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고운 기자 april0408@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