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7일까지 댓글 달기…우수 댓글 250명 선정

[클릭코리아] 서울시는 '아리수' 명예홍보대사로도 활동 중이며 Tvn '김미경쇼'의 진행자인 스타강사 김미경 원장과 함께 '아리수 SNS 드림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시는 이번 이벤트와 관련해 참여자 중 250명을 대상으로 '꿈'을 주제로 한 김미경 원장의 '드림워커! 꿈을 만드는 기술' 특강을 마련한다.

참여를 원할 경우 아리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seoularisu)에 접속해 '좋아요'를 누른 후 이벤트 창을 클릭하고 ▶아리수와 김미경의 공통점을 찾아라! ▶서울시민 모두가 아리수를 사랑하기를 원하는 아리수 꿈에 응원 댓글을 남기자 등 두 가지 질문에 댓글을 달면 된다.

시는 두 가지 질문에 대한 우수 댓글 250명을 선정해 특강에 초대하게 된다. 이벤트 참가는 오는 3월 7일까지이며, 참가자 선정 결과는 3월 11일 발표될 예정이다.

김미경 원장의 ‘드림워커! 꿈을 만드는 기술’ 특강은 오는 3월 14일 서울시 상수도사업본부에서 열릴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이번 특강이 시민들에게 꿈을 심어 줄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정아 기자 korea@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